BBQ, 전국 가맹점에 고당도 복수박 선물
BBQ, 전국 가맹점에 고당도 복수박 선물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8.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홍근 회장 응원 편지 동봉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BBQ)
BBQ 대청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에 수박 선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박을 선물했다.

BBQ는 지난 12일 8~10킬로그램(㎏)의 고당도 복수박을 BBQ에서 자체 제작한 안전한 박스에 포장해 배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배달이 힘든 제주도 등 도서 산간지역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직접 전달했다.

BBQ는 말복 맞이 특별 수박 선물을 위해 배송비 등으로 약 5000만원의 비용을 지불했다.

이날 전국 패밀리에는 복수박과 함께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의 감사와 응원편지도 전달됐다.

윤 회장은 편지에서 “삼복더위에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전국 패밀리 사장님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 “진심을 담아 보내드린 수박을 가족 및 직원들과 나누면서 무더위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BQ 온라인 패밀리 게시판인 동행광장에선 패밀리들의 감사 인사가 이어졌다.

BBQ 금호점은 “시원한 수박 한 조각에 행복해지고 회장님의 진심 어린 ‘우리는 가족입니다’라는 편지 글에 무더위에 더욱 힘이 났다”고 남겼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