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기 PC방 배틀 시즌2' 17일 개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기 PC방 배틀 시즌2' 17일 개최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8.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600만원, 파이널 매치 미션별 1등에게 각각 100만원씩 수여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오는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개최한다.

14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은 오는 17일 12시 경기지역 소재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에서 열린다.

참가자는 200명으로, 지난 8월6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배틀에서 위너닭(최후의 1인), 힐한닭(회복 아이템 사용), 달린닭(이동거리) 등 각 세가지 미션 진출자와 경기지역 위너닭 미션 선발 이용자, PC방 포인트숍에서 초대권을 획득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파이널 배틀은 크게 사전 이벤트, 이벤트 매치, 파이널 매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스쿼드 단위로 배틀그라운드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후 최근 비주얼 업데이트를 단행한 맵 에란겔에서 3개 미션으로 구분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게 된다.

총상금 600만원을 내건 파이널 매치도 펼쳐진다. 파이널 매치는 위너닭, 힐한닭, 달린닭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여기서 각 PC방 별 미션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각 PC방 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증정되며,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가 지급된다. 또 경품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파이널 매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