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차량 평가 결과 공개하는 ‘시스루 서비스’ 오픈
AJ셀카, 차량 평가 결과 공개하는 ‘시스루 서비스’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8.1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 ‘내차팔기’ 이용자, 기존 비교 견적 금액과 함께 차량 평가 결과 확인 가능
예비 이용자 위한 ‘경매구경하기’ 메뉴 신설…‘내차팔기’ 모든 고정 간접 체험 가능해
서비스 오픈 맞이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다음달 6일 홈페이지서 당첨자 공개 예정
(사진=AJ셀카)
(사진=AJ셀카)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는 ‘시스루(see-through)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AJ셀카의 시스루 서비스는 AJ셀카 플랫폼에서 내차팔기 온라인 경매과정에 대한 정보를 고객이 더욱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명은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의미를 담아 ‘시스루(see-through)’를 차용했다.

특히 ‘차량 평가 결과’ 공개를 통해 AJ셀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신청자들은 기존에 비교 견적 금액만 확인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이번 시스루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평가할 때 촬영한 상세 사진과, 연식, 주행거리, 옵션, 단순교환, 골격 등 총 5개 카테고리 관련 차량 평가 결과를 시각화한 점수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을 계획했거나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은 ‘경매 구경하기’를 통해 미리 내차팔기의 모든 과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경매 구경하기는 ‘오늘의 경매’를 통해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매일 진행되는 온라인 경매의 전체 경매 대수와 실시간 견적 수가 확인할 수 있으며, ‘경매 체험하기’를 통해서도 최근 진행된 온라인 경매에서 견적을 많이 받은 상위 10대 차량에 대한 상세결과를 볼 수 있다.

경매 구경하기 외에도 내차팔기 서비스 예비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또 있다. 바로 다양한 정보를 담은 후기 코너다. 기존 AJ셀카 페이지 내 고객 후기는 차량사진과 기본정보, 고객이 작성한 내용만 담았다면, 이제 실제 차량평가결과와 견적수, 견적금액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후기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AJ셀카는 이번 시스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방문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AJ셀카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AJ셀카 홈페이지를 방문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AJ셀카 ‘경매구경하기’ 내 ‘경매체험하기’에서 3개 이상의 차량을 확인하고 팝업으로 노출되는 ‘시스루 서비스 오픈 이벤트’ 창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데이타임(5명), BBQ황금올리브치킨+콜라 이용권(10명), 파리바게뜨 1만원 이용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이용권 (100명)을 증정한다.

AJ셀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차팔기를 이용한 이용자는 ‘마이 페이지’에서 경매결과를 저장하고 이미지와 후기를 네이버 카페에 남겨 캡처한 후 응모하면 된다. 네이버 카페는 어느 곳이나 상관없으며 참여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의 당첨자는 모두 다음달 6일 AJ셀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AJ셀카 사업본부장은 “AJ셀카는 차량을 파는 고객과 입찰하는 회원사 간 신뢰 높은 중개를 위해 차량 평가를 직접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고차 유통 플랫폼 기업”이라며 “국내 내차팔기 서비스 최초로 차량 평가 상세정보뿐 아니라 경매결과를 가감 없이 공개하는 것으로, 더욱 믿을 만한 중고차 시장형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