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광복절 기념 '815원 기부 캠페인' 전개
SPC 파리바게뜨, 광복절 기념 '815원 기부 캠페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하루동안 국민의 빵 5종 815원 할인혜택
동일금액만큼 적립해 독립유공단체 기부 예정
파리바게뜨 매장 직원과 모델이 광복절 기념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매장 직원과 모델이 광복절 기념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SPC가 운영하는 제빵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해 ‘국민의 빵’ 5종 중 한 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815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동일금액인 815원을 파리바게뜨가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형식이다.

소비자는 매장에서 국민의 빵 5종을 결제할 때, SPC그룹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쿠폰을 제시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15일 하루만 사용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은 쫄깃한 곡물 호떡과 카스테라구마, 콩가루구마, 쫄깃한 찰떡맘모스, 쫄깃한 왕꽈배기 등 ‘국민의 빵’ 5종이다.

파리바게뜨는 행사의 기부금액을 지난 2월 28일(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 시 적립한 판매 매출), 4월 11일(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행사 당시 기부 모금액) 행사 관련 기금과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자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