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도너츠 'T-day 내맘대로 혜택' 50% 할인
SPC 던킨도너츠 'T-day 내맘대로 혜택' 50%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크러쉬 1+1 '던킨타임'도 진행
(제공=SPC 던킨도너츠)
(제공=SPC 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8월 한 달간 SK텔레콤(SKT)와 제휴를 통해 ‘T-day 내맘대로 혜택’과 자체 프로모션인 ‘던킨 타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T-day 내맘대로 혜택’은 이달 31일까지 SKT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와 음료를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점포에서 판매하는 제조음료와 커피 전 제품에 적용된다. 음료 구매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던킨도너츠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T멤버십 바코드나 플라스틱 카드는 사용 불가하며, 최대 할인금액은 5000원이다.

아울러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크러쉬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던킨 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한 뒤 바코드 스캔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음료 프로모션 2종은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사용과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를 찾아주시는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