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론칭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 적용…체내흡수 탁월
'발효홍삼 K' 등 3종 출시…500억원 규모 시장 선도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3종.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3종.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였다.

13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발휘’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이 적용돼 일반 홍삼보다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제품 3종 중 ‘발휘 발효홍삼 K’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2013년 발효홍삼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의 ‘발효홍삼 황실기력단’보다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한 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아카시아꿀도 넣어 맛이 부드럽기 때문에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는 게 한국야쿠르트의 설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만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원대 규모의 국내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발휘’를 앞세워 발효홍삼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 믿을 수 있다”며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세우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주문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