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더클럽' 토스 행운퀴즈 출시…5문제 정답은?
'홈플러스 더클럽' 토스 행운퀴즈 출시…5문제 정답은?
  • 박준수 기자
  • 승인 2019.08.1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홈플러스 제공)
(이미지=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12일 최근 오픈한 ‘더클럽’과 관련해 2000만원의 상금을 건 토스 문제를 출시했다.

첫 번째 퀴즈는 “홈플러스 더클럽은 매주 잇템&뉴템 코너에서 누구나 혹 할만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 코너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며 정답은 ‘클럽루키’이다

이어진 퀴즈는 “홈플러스 더클럽은 오후 □시 주문까지 신선한 상품을 그날 배송 해드립니다”이며 정답은 ‘4’이다.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첫 구매시 1개만 사도 □□□□원 쿠폰이 발급됩니다”의 정답은 ‘7000’이며, “홈플러스 더클럽 앱을 이웃에게 공유하면 □□□원! 이웃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2천원 쿠폰 혜택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500’이다.

또 “홈플러스 더클럽 앱을 다운 받으면 □□□□원 쿠폰이 즉시 발급됩니다”의 정답은 ‘8000’,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주문하고 □□ 서비스를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의 공백칸에는 ‘픽업’이 들어간다

마지막으로 “홈플러스 더클럽에서 깜빡한 상품이 있어 추가 주문을 하면 배송비는 얼마일까요?”는 ‘0원’이 정답이다.

한편 홈플러스 ‘더클럽’은 전국에 16개 지점이 있는 ‘홈플레스 스패셜’매장의 온라인몰로, 지난달 25일 오픈한 창고형 마트앱이다.

‘더클럽’에서는 신선식품에서 수입상품까지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며 별도의 연회비 없이 전용차량을 통해 당일배송을 받을 수 있다.

wnstn030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