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비씨카드 '늦여름 휴가 프로모션' 진행
휘닉스 평창×비씨카드 '늦여름 휴가 프로모션' 진행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8일~9월12일 비씨카드 예약 소비자 대상
객실 특별가·워터파크 2인 무료 등 혜택 제공
휘닉스 평창 외부 전경. (사진=휘닉스호텔)
휘닉스 평창 외부 전경. (사진=휘닉스호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이 비씨(BC)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18일부터 9월12일까지 예약 소비자를 대상으로 객실 특별가와 워터파크 2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늦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휘닉스호텔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씨카드 회원은 콘도 스탠다드와 호텔 슈페리어를 선택해 투숙할 수 있다.

객실 이용요금의 경우 이달 18일부터 23일까지 10만원, 금요일 12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이달 25일부터 9월 11일까지는 주중 8만원, 금요일 12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 해당기간 내에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소비자에게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휘닉스호텔 관계자는 “관련 혜택을 받으려면 휘닉스 호텔 객실예약센터로 문의해 비씨카드 프로모션을 확인한 후 예약할 수 있다”며 “소지하고 있는 비씨카드로 결제를 해야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혜택은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비씨카드를 발급 받은 모든 소비자가 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단,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한편 휘닉스 평창과 비씨카드의 프로모션 요금과 패키지 구성 등의 관련 정보는 휘닉스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예약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