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쇼미더머니8 콜라보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쇼미더머니8 콜라보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8.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는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와 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Show Me The Money 8)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제품 가치를 전달했다.

지난 9일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새로운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래퍼이자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트랙스 레드라인의 강렬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광고는 비와이의 새로운 음원 '가라사대'를 직접 개사해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국내 힙합 열풍을 이끌어온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트랙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