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텔레마케터를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 진행
AIA생명, 텔레마케터를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8.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은 헬스케어 스타트업 ‘MG 솔루션스’와 함께 텔레마케터들을 위한 바른 체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과 8일 AIA생명 콜센터 두 곳에서 50명씩 총 100명의 텔레마케터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바른 체형 캠페인은 장시간 앉아서 근무해야 하는 텔레마케터들에게 목디스크, 척추질환과 같은 근골격계 만성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 바른 체형 코칭을 제공했다.

MG 솔루션스는 자사의 헬스테크 기술을 통해 상담원들의 근골격계 만성질환 잠재 가능성을 살펴보고 체형에 따른 자세교정 운동 등의 솔루션을 제공했다.

AIA생명은 9일 이번 캠페인의 읿환으로 총 100명의 AIA생명 직원들ㅇ르 대상으로 근골격계 바른 체형 코칭과 또 다른 AIA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스타트업 ‘트로스트’가 제공하는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실시살 예정이다.

배미향 AIA 생명 마케팅추진팀장은 “AIA생명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 관련 청년 벤처기업을 적극 후원 중”이라며 “이번 MG 솔루션스와의 바른 체형 캠페인에 이어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기업들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더 다양하게 기획해 고객과 직원들의 건강 증진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AIA생명은 지나ㄴ2018년부터 사회공헌 프로그램 ‘AIA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청년 창업을 지원해왔다. 지난 4월 ‘오픈 이노베이션’ 2기를 시작한 AIA생명은 MG 솔루션스를 포함, 인슈테크, 헬스테크 등 보험 분야의 IT 스타트업 5곳을 선정해 보험 분야의 IT 기술 혁명 선도를 위한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아일보] 김현진 기자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