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 접수
금천구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 접수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9.08.0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까지 관내 2년 이상 경영한 기업인 중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자
지난해 10월 제23회 금천구민의 날 행사에서 ‘제7회 금천구 기업인상’ 시상식 모습.(사진=금천구)
지난해 10월 제23회 금천구민의 날 행사에서 ‘제7회 금천구 기업인상’ 시상식 모습.(사진=금천구)

 

서울 금천구가 오는 23일까지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제8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9일 밝혔다.

구는 지역경제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기업인상 후보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추천 대상은 금천구 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자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이다.

추천방법은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공동추천하거나, 기업관련 기관장 및 단체장 등이 추천할 수 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공적 증빙자료와 함께 기업 소재지 동주민센터 또는 구청 11층 지역경제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기업인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하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금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신청 시 가점(3~5점)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금천기업인상’은 2012년 처음 도입돼 지난해 제7회까지 총 34명의 기업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