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운영 카버코리아, 신규 브랜드 '클루시브' 론칭
'AHC' 운영 카버코리아, 신규 브랜드 '클루시브'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8.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대 뮤즈로 뷰티 크리에이터 고밤비 발탁…소비자 의견, 코스메틱 노하우 등 적극 반영
소비자들의 의견을 상품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브랜드 '클루시브'가 론칭됐다.(사진=카버코리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상품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는 콘셉트의 브랜드 '클루시브'가 론칭됐다.(사진=카버코리아)

카버코리아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해 상품을 개발하는 브랜드 ‘클루시브(Clusiv)’를 론칭한다.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이른바 ‘코스메틱 덕후(이하 코덕)’들의 아이디어·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카버코리아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간편하고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하기 위해 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클루시브는 ‘Made by us(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본인만의 코스메틱 노하우를 보유한 코덕들과 함께 제품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 고민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1대 뮤즈로 뷰티 크리에이터 고밤비가 발탁됐다.

클루시브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밤비와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을 선보였다. 인샤워팩은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샤워하는 동안 샤워 물줄기와 욕실의 습기에도 흘러내려가지 않는 고밀착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클루시브는 엄선된 코덕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루시브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뮤즈가 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지향한다”며 “여기에 AHC 브랜드를 보유한 카버코리아의 전문성을 더해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