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 카드 출시
신한카드,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 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8.0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에 이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B.Big(마이펫)’(이하 마이펫 신용카드)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이펫 신용카드는 ‘스노우볼’, 마이펫 체크카드는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먼저 마이펫 신용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B.Big’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대중교통에서 최고수준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편의점, 백화점, 이동통신, 커피 등의 업종에서 추가할인은 물론 통신, 전기요금,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연 1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편의점 5% 할인,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백화점 5% 할인, 이동통신요금 5% 하인, 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카페베네 커피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휴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담았기 때문에 결제할 때 한 번, 혜택 받을 때 다시 한번 기분 좋아지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이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특히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준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