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특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이달 입주
교육특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이달 입주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8.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3개 단지 10개동 전용 59~84㎡ 2803가구 규모
분양예정 2개 블록 더하면 총 4567가구 대단지 형성
놀이터·영어도서관·캠핑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 조성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단지 입구 모습.(사진=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단지 입구 모습.(사진=동문건설)

동문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칠원동 신촌지구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아파트 입주를 이달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난 2016년7월 분양했으며, 약 3년여간 공사를 거쳐 올여름 입주에 이르렀다.

전체 3개 단지가 지하 1층~지상 27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 규모로 조성됐으며, 연면적 2만942㎡ 상업시설 맘스' 스퀘어도 갖췄다.

입주 지정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11월12일까지며, 입주관리 안내는 단지 내 상업시설 맘스’ 스퀘어 B동 201호 '굿모닝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아직 분양하지 않은 2개 블록까지 합치면 총 4567가구가 들어서는 매머드급 아파트 단지로 평택에서는 평택센트럴자이 다음으로 큰 단지"라며 "주변 산업단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職住近接) 아파트이자, 단지 내 가족을 위한 시설과 자녀 교육 프로그램이 돋보이는 아파트"라고 말했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키즈물놀이터 전경.(사진=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키즈물놀이터 전경.(사진=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단지 곳곳에는 자녀와 엄마를 위한 특화시설이 풍부하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물놀이터'를 마련했으며, 자연을 테마로 한 '키즈숲놀이터'와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멀티코트'도 조성했다.

단지 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캠핑파크'와 아이들이 직접 농사를 지을 수 있는 단지 내 텃밭 '맘스앤키즈팜'은 새로운 여가 트렌드를 반영한 시설이다.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랜차이즈 브랜드 '와이즈리더'와 생활·교육·육아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맘스카페'는 교육특화 단지를 상징한다.

여기에 1단지 '플레이타운' 및 2단지 '에듀피아', 4단지 '컬처그라운드' 등 단지별 테마형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피트니스센터와 맘스사우나, 실내 골프연습장 등을 설치했다.

평택 맘스' 스퀘어 조감도.(자료=동문건설)
평택 맘스' 스퀘어 조감도.(자료=동문건설)

이밖에도 상업시설 맘스’ 스퀘어는 지하 1층~지상 5층 4개동 총 214개 점포를 갖추고 있는데, '굿모닝 평택맘 프로젝트'와 발맞춰 차별된 교육특화 상업시설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굿모닝 평택맘 프로젝트란 동문건설이 평택에 최초로 선보이는 '맘스(Moms) 특화 아파트'로, 서울 대치동 명문 학원 타운 유치를 위해 '강남 대치 학원가 교육특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철 1호선과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이 가깝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 국도 등 주변 도로도 잘 발달돼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간선급행버스도 개통해 운행 중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