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민주평통 활동보고 연찬회 참석
송파구의회, 민주평통 활동보고 연찬회 참석
  • 김두평 기자
  • 승인 2019.08.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자 의장 감사패 수여… 의장 외 8명 참여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이 민주평통 제18기 활동보고 연찬회에 참석했다. (사진=송파구의회)
송파구의회 이성자 의장이 민주평통 제18기 활동보고 연찬회에 참석했다. (사진=송파구의회)

서울 송파구의회는 이성자 의장이 지난 1일 롯데호텔 3층 연회실에서 '민주평통 제18기 활동보고 연찬회'에 참석했다고 4일 밝혔다.

송파구협의회 민주평통은 ‘제18기 활동보고 연찬회’ 행사를 열고 자발적이고 진심어린 지원을 아끼지 않은 자문위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구청장 및 구의회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문위원 표창장 수여와 대외기관장 및 구의장 감사패 전달, 협의회장 인사 및 내빈 축사, 기념촬영, 감사보고,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의장은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제18기 활동보고 연찬회 개최를 뜻깊게 생각하고 연찬회 준비를 위해 수고해 주신 김진돈 회장님을 비롯한 자문위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여러분들의 활동이 통일에 대한 구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고,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출발점이 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회의에는 구의회 이혜숙, 송기봉, 나봉숙, 윤정식, 정명숙, 조용근, 이서영, 김장환 의원이 참석해 자문위원들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신아일보] 서울/김두평 기자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