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호캉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호캉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8.0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다양한 국내 호텔들과 함께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다양한 국내 호텔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이용를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다양한 국내 호텔들과 함께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오는 20일까지 객실 10% 할인과 7인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은 객실 1박·조식 뷔페·짐보리 월드와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맥포머스 체험 클래스·클럽 올림퍼스· 무료인천 국제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하나 VIP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 플라자 호텔의 더벨스파에서 다음 달 말까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더벨스파의 ‘브론지 아로마 트리트먼트(바디)’ 서비스가 24만7500원, ‘브론즈 브이라인 페이셜’ 서비스를 21만7500원에 각각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또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용자를 위해 다음 달 말까지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의 B&B패키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Simple하고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번 호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손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렌드에 맞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