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여름철 다양한 가맹점서 QR결제 이벤트 실시
BC카드, 여름철 다양한 가맹점서 QR결제 이벤트 실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8.0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는 여름철 다양한 장소에서 Q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BC카드)
BC카드는 여름철 다양한 장소에서 Q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BC카드)

BC카드는 여름철 다양한 장소에서 QR결제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Q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C 신용·체크카드로 QR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 편의점, 서울 주요 대학상권, 테마파크 등에서 진행된다.

먼저 오는 5일부터 탐앤탐스에서는 ‘허니부쉬 또는 레몬머틀 음료’를 제공한다. 기타 제한 조건 없이 QR결제 완료 후 증정한다. 또 공차에서는 오는 20일부터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혜택은 1만명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되며 고객당 일일 1회, 기간 내 최대 2회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24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대 프래시 푸드’를 QR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바나나 관련 상품 10종은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CU에서는 매주 금용일 ‘수입맥주 4캔에 1만원 행사 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에서도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41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난달부터 진행 중이다.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가에서도 QR결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6월 말까지 진행됐던 대학상권 이벤트를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로, 연남동 등 서울 주요 대학상권에서 다시 한번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Q캉스’ 이벤트는 기존 대비 BC카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업종 위주로 선택과 집중해 혜택을 강화했다”며 “BC카드로 향후에도 QR결제로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