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갱년기 여성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 모집
KGC인삼공사, 갱년기 여성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 모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7.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8일까지 세 차례 걸쳐 총 300명 모집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이하 인삼공사)가 갱년기 여성 소비자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갱년기가 여성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자 평생 건강을 준비하는 시기임을 알리고, 갱년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화애락 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신청은 9월 8일까지 화애락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차수별로 100명씩 3차(1차: 7.29~8.11, 2차: 8.12~8.25, 3차: 8.26~9.8)에 걸쳐 총 300명을 추첨을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 전원은 화애락 진을 증정 받고, 체험후기 우수 작성자 30명은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리본’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인삼공사의 화애락 진 제품은 여성 갱년기 관리 또는 준비를 위한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녹용추출액과 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을 함유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진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중년여성의 체력·건강 관리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체험단 참여를 통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화애락 진 제품을 체험하고 기능성을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애락 제품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정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