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백일후愛 엽서 DAY!’ 사연 공모 이벤트 실시
진에어, ‘백일후愛 엽서 DAY!’ 사연 공모 이벤트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7.2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기내서 작성한 탑승객 엽서 사연 공모
1차 심사로 7건 선정 이후 공개 투표 진행…최종 당첨 사연 3건 선정
최다 득표 3인에게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과 시크릿 여행 상품 제공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백일후애(愛) 엽서 데이(DAY)!’ 사연 공모 이벤트를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일후愛 엽서 DAY!’ 사연 공모 이벤트는 진에어 탑승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인, 친구, 가족, 연인과 여행 중 특별한 기억, 우연한 만남, 소소한 행복 등 다채로운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우선 기내에서 객실승무원에게 백일후愛 엽서를 요청해 자신의 사연을 작성한다.

그 다음 작성된 엽서는 객실승무원에게 제출해야 하며 제출 전에 반드시 사연의 내용을 사진 촬영한다.

마지막으로 진에어 홈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촬영한 사연을 제출한다.

접수 마감은 다음달 11일까지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중인 다음달 4일에 하루 동안 엽서를 작성하는 진에어 인천 출발편 모든 탑승객에게 카카오 캐릭터인 니니즈의 ‘죠르디 휴대폰 거치대’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7건의 1차 우수 사연은 다음달 11일로부터 100일째인 오는 11월 18일에 진에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이후 SNS 공개 투표를 통해 3건의 최종 당첨 사연을 선정해 오는 11월 말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최다 득표 3인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함께 시크릿 여행 상품이 제공된다. 여행 상품 관련한 상세 내용은 1차 발표 시 공개된다.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죠르디 말랑인형’이 주어진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엽서 공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지나칠 수밖에 없었던 소중한 사람, 추억, 시간 등을 한 번쯤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의 ‘백일후愛(애)’ 엽서 서비스는 기내에서 제공하는 그림엽서에 탑승객이 사연을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100일 후에 배송되는 기내 특화 서비스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