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내달 분양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7.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66·83㎡ 총 225실 규모…주거형 혁신평면 적용
단지 앞 일산역서 홍대입구역까지 지하철로 20분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광역 조감도.(자료=e편한세상 홈페이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광역 조감도.(자료=e편한세상 홈페이지)

대림산업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 짓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을 다음 달 분양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아파트 및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6·83㎡로 총 225실 규모며, 지난 4월 분양한 아파트는 전용 70·84㎡ 총 552가구 규모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등 소형 가구를 위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조망이 우수한 초고층에 통풍과 채광을 고려해 3베이 혁신평면까지 적용했다.

거실은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로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바닥에는 광폭 마루를 적용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한다. 또한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자료=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자료=대림산업)

교통 여건은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다. 일산역에서 급행을 타면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18분대에 갈 수 있고, 홍대입구역까지는 23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앞으로 고양대로가 있고, 인근 고양나들목을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지난해 12월 착공한 GTX-A노선이 오는 2023년 개통하면 일산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 15분대에 갈 수 있고, 삼성역까지는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교육 시설로는 일산초등학교와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단지 인근에 있고,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학원가도 가깝다.

생활환경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일산호수공원과 후동공원, 소개울공원 등에서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위치도.(자료=e편한세상 홈페이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위치도.(자료=e편한세상 홈페이지)

대림산업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교통과 교육, 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며 "초고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있으며,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2년12월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