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김태호 PD 연출 '같이 펀딩'… 내달 첫 방송 '기대감' 급상승
'무도' 김태호 PD 연출 '같이 펀딩'… 내달 첫 방송 '기대감' 급상승
  • 박준수 기자
  • 승인 2019.07.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 출연 ‘놀면 뭐하니?’ 공동연출도
김태호 PD (사진=MBC 제공)
김태호 PD (사진=MBC 제공)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의 두 번째 새 예능 프로그램인 ‘같이 펀딩’이 내달 MBC에서 첫 방송된다.

MBC는 23일 ‘같이 펀딩’을 일요일 저녁 시간대로 편성해 8월18일 오후6시30분에 첫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같이 펀딩’은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시청자들의 참여로 ‘같이’ 만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기반의 프로그램으로, 김 PD가 연출했다.

김 PD는 최고 시청률 28.9%를 기록하는 등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의 황금기를 이끈 인물로 평가 받으며, 2015년 MBC 프로그램제작상 최우수 프로그램상,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프로그램상 등을 수여 받았다. 

김 PD는 지난 2018년 3월 ‘무한도전’의 종영 후 1년의 휴식기를 가졌다.

김PD는 휴식을 마친 뒤 ‘같이 펀딩’과 함께 이달 27일 방영이 확정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공동 연출도 맡았다.

‘놀면 뭐하니?’에는 방송인 유재석(48)씨가 출연할 예정으로, ‘무한도전’ 종영 이후 1년여만에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wnstn0305@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