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에어부산과 '에어부산 1Q Shooping+ 카드' 출시
하나카드, 에어부산과 '에어부산 1Q Shooping+ 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7.2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에어부산과 함께 ‘에어부산 1Q Shooping+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쇼핑, 주유, 커피 등 생활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 카드는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롯데·현대)에서 이용 시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3000원 청구할인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이용 시 4000원 청구할인 △아파트관리비, 4대 보험에서 합산 이용금액 10만원당 5000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 통신, 교통, 자동이체금액, 해외에서 이용 시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카드와 에어부산은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해 에어부산 항공권 추가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카드를 발급받은 이용자에 한해 카드발급월로부터 60개월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면 10만원당 5000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저비용항공사(LCC)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하나카드 손님의 여행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에어부산과의 제휴를 통해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