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
피자알볼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7.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집 체인 운영 캐릭터 설정 맞춰 매장·메뉴 노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사진은 ‘호텔 델루나’ 포스터. (이미지=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이미지=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에 나섰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여진구와 아이유 주연, 홍자매 극본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호텔 델루나는 방영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피자알볼로는 호텔 델루나에서 남자 주인공의 친구로 나오는 산체스(조현철 분)가 전 세계 체인을 거느린 피자집을 운영한다는 내용에 맞춰 매장과 주요 메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드라마 방영이 끝날 때까지 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긍정적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