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름휴가철 맞이 '숙박 초특가'
야놀자, 여름휴가철 맞이 '숙박 초특가'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7.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급 호텔·리조트 최대 80% 할인 등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전체 숙박 상품을 역대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야놀자 앱을 통해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마라나 베이 서울' 등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조식 이용권과 수영장 입장권, 맥주·바비큐 이용권 등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 상품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전국 펜션 및 풀빌라는 '요일 특가'를 통해 매주 월요일 정오부터 최대 60% 할인한다. 수·목·금요일 정오부터는 선착순 600명에게만 펜션 이용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모텔 이용객에게는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숙박 쿠폰과 주중 대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 예약일에 관계없이 언제든 바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 등을 일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야놀자는 다음 달 2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뿐 아니라 모텔 숙박과 대실 이용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7~19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고객들이 가격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역대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할인 특가전과 30만원 쿠폰팩을 통해 실속 있게 여름휴가를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