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화제의 펜션 1000곳 특가전
여기어때, 화제의 펜션 1000곳 특가전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7.1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욕장·계곡 등 테마별로 나눠 추천
여기어때 기획전 '펜캉스 여그어뗘' 홍보 포스터.(자료=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 기획전 '펜캉스 여그어뗘' 홍보 포스터.(자료=위드이노베이션)

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오는 29일까지 '펜캉스 여그어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펜캉스 여그어뗘는 올해 여름 화제의 중심에 있는 펜션 약 1000곳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행사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했다.

상품군은 해수욕장을 비롯해 △계곡 △블랙(고급) △풀빌라 △키즈 △수영장 등 테마별로 나눠 구성했다.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숙소나 산속에서 편안한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 등 여행자 취향에 맞는 펜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성수기 단독 특가와 최대 3만5000원 할인쿠폰, 포인트 5% 무한 적립 등 여행비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펜캉스가 올여름 바캉스 트렌드다"며 "풀빌라, 한옥형, 키즈, 반려동물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이색 펜션들이 소셜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30세대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가 지난해와 올해 여름 성수기 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국내 휴가지는 강원도로 나타났으며, 가장 선호하는 숙박시설은 펜션으로 조사됐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