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경영자문단, 특실서비스 차별화 추진
SR 경영자문단, 특실서비스 차별화 추진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7.16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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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제공품 확대 등 논의
16일 서울시 강남구 SR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 중심 철도서비스 정책 운영을 위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가 진행 중이다.(사진=SR)
16일 서울시 강남구 SR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 중심 철도서비스 정책 운영을 위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가 진행 중이다.(사진=SR)

수서발 고속철도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이 16일 서울시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 중심 철도서비스 정책 운영을 위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다양한 분야 교수진으로 구성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는 가격정책과 영업제도, 운영방안 등 SR 영업분야 주요 현안에 대해 고객 관점에서 논의하고 자문하는 협의체다.

이번 회의에서는 △SRT 특실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선택 제공품 확대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중소·사회적 기업 홍보 플랫폼 제공 △동탄-수서 간 출근 열차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SR 관계자는 "자문단의 전문적인 조언과 발전방안을 토대로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향후 철도산업 관련 학계 관계자들과의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이용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