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론칭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삼겹불고기, 함박스테이크, 제육김치 등 3종 출시
아워홈이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를 통해 출시한 신제품 3종(사진=아워홈)
아워홈이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를 통해 출시한 신제품 3종(사진=아워홈)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온더고’ 냉동도시락 라인업은 △우삼겹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 정식 △제육김치덮밥 등 총 3종이다.

‘우삼겹 불고기 덮밥’은 저온 숙성한 특제소스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직화 우삼겹 불고기와 오븐에 구운 양배추, 표고버섯, 브로콜리, 느타리버섯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함박스테이크 정식’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두툼한 두께의 함박스테이크에 구운 파프리카와 그린빈, 웨지감자를 가니쉬로 더했다.

‘제육김치덮밥’은 고슬고슬한 밥에 대파와 양파, 계란을 넣어 볶은 볶음밥과 매콤한 제육볶음김치를 곁들였다.

‘온더고’는 간편식 한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냉동도시락은 영하 40도 이하 급속동결공정을 통해 보존력과 조리편의성을 크게 높인 점도 장점이다.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4~5분간 데우면 금방 조리한 듯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온더고 레시피 개발에는 아워홈 HMR, 밥, 소스 연구원, 5성급 호텔 셰프 경력 연구원 등 분야별 전문가가 대거 참여했다. 또 시각적인 완성도를 위해 플레이팅, 식재료 색상 조화 연구 등 아워홈 셰프의 역량을 집중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워홈 온더고는 뛰어난 맛과 식감은 물론 보관, 조리편의성까지 갖춰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9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더고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치즈&불닭 등 트렌디한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