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신청 가능…시승은 28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THE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EXPERIENCE. THE NEW QM6’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QM6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EXPERIENCE. THE NEW QM6’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시승은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다.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액화석유가스(LPG)모델까지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돼 있으며 행사 기간 중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과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12일 홈페이지에서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시승 완료 후 소감과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시승자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된 더 뉴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QM6 GDe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최상위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더 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멀티미디어와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을 향상해 패밀리 SUV로서 이미지를 강화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더 뉴 QM6의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르노삼성차 영업점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더 뉴 QM6 전체 라인업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