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무더위 속 근무 임직원 위해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제주항공, 무더위 속 근무 임직원 위해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7.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4년째 초복 맞이 아이스크림 잔치
임직원 사기 충전 위해 8월 말까지 무제한 제공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초복을 맞아 직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위해 무더위 속에서 직원들이 근무하는 정비본부, 객실 라운지, 공항현장 등 곳곳에 대형냉장고를 설치하고 오는 8월 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월초 햇볕 노출이 많은 정비사 모두에게 자외선차단제를 나눠준 것에 이은 여름나기 이벤트로, 폭염에 야외에서 근무해야 하는 정비사, 평소보다 많은 승객을 모셔야 하는 공항 현장근무자와 객실승무원 등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4년째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호빵을 임직원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올해는 직원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소소하지만 임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올여름 성수기에도 승객을 더 편하고 즐겁게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또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눈다’는 미션을 설정하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이용자들과 행복한 경험을 나누게 하는 조직풍토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