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x오션월드, 아이스크림 체험공간 등 마케팅 협업
빙그레x오션월드, 아이스크림 체험공간 등 마케팅 협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12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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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흥민 선수 포토존, 아이스크림 조형물, 아이스크림 제공 등 다양
빙그레와 오션월드가 맛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사진=빙그레)
빙그레와 오션월드가 맛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사진=빙그레)

빙그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빙그레는 우선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을 조성한다. 이곳엔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슈퍼콘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포토존이 설치됐다.

또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한다. 패밀리풀 내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방문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7월20일부터 8월11일까지 오션월드 퇴장 방문객에게 1일 1만개 한정으로 1인당 1개씩 빙그레 아이스크림 제품을 제공한다.

빙그레는 오션월드와 협업 마케팅을 실시하면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빙그레 기업 SNS 페이지를 통해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는 오션페스타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션페스타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오션월드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빙그레는 오션페스타 행사에 끌레도르 부스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 19일 동안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2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 성과를 보였다”며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어 오션월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