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칼럼] 도시재생 열풍… 성공 키워드는 ‘차별화’
[기고칼럼] 도시재생 열풍… 성공 키워드는 ‘차별화’
  • 신아일보
  • 승인 2019.07.10 11: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책임연구원
 

십수년 전만 하더라도 홍대나 강릉, 제주도의 특색있는 카페 등을 찾아가는 문화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적어도 외형적으로는 전국적인 상향평준화가 지속되다보니 과거처럼 차별적인 특색을 경쟁력으로 가진 곳은 쉽게 찾기 어렵다. 

master@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복사홍보하자 2019-07-10 12:46:25
복사홍보하자
일본불매운동 검색하자
이랜드 알바비 4만명 떼먹다 걸린 악덕기업이다
이랜드 불매운동 검색 확인바랍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