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초대형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개시
카카오게임즈, 초대형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개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7.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 사전 예약 참여자에 ‘코스튬’등 보상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 란투게임즈가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PC 온라인 게임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이식했다. 동일 IP로 제작된 게임 중 원작의 정통성을 잘 계승한 동시에 게임성은 한층 더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테라 클래식’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닉네임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엘린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3명의 친구를 초대해 사전 예약을 달성할 경우 ‘레드다이아’를,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스튬이나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침묵의 씨앗’과 ‘정령의 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