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CJ제일제당, 전 세계 골프인들에게 '비비고' 알려
[포토] CJ제일제당, 전 세계 골프인들에게 '비비고' 알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슈완스와 PGA 대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비비고 활용한 한식 핑거푸드 선봬
CJ제일제당이 미국 슈완스 셰프들과 함께 미국 PGA 대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해 '비비고'를 알렸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미국 슈완스 셰프들과 함께 미국 PGA 대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해 '비비고'를 알렸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 대회 ‘The 3M Open’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대회기간 동안 경기장에서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와 ‘비비고 VIP 라운지’를 운영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들은 전문 셰프로 구성된 CJ제일제당 푸드시너지팀과 미국 슈완스 셰프들이 협업해 만들었다. 슈완스 셰프들은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맛보고 이를 활용해 한식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미국 식문화에 맞는 메뉴 콘셉트를 제안했다.

‘테이스트 비비고’에서는 ‘비비고 만두’, ‘비비콘’, ‘닭강정’, ‘핫도그’ 등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를 선보였다. ‘비비고 VIP 라운지’에서는 정찬으로 조식, 중식, 디저트 등을 제공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