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개최
동아오츠카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0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축하무대 등 7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가 7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사진=동아오츠카)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가 7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포카리스웨트’가 7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POCARI CHALLEGE TEEN FESTA)’를 개최한다.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는 ‘2019 포카리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10대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축제다.

행사는 틴페스타 사전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수상자들의 발표와 드림특강, 댄스공연 등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6월 최종 선정된 틴페스타 사전 공모전의 수상자들은 특별 멘토와 함께 ‘용기’라는 주제에 맞춰 음악, 댄스, 디자인, 영상 등 총 4부문의 발표를 준비했다.

멘토로는 고등래퍼 출신 ‘김미정’(음악), K-POP 커버댄서 ‘김니니’(댄스), 웹툰작가 ‘유총총’(디자인), 34만 구독자 유튜버 ‘비됴클래스’(영상) 등이 활동했다.

또 드림특강에는 유튜버 비됴클래스가 ‘지금 당장 도전하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아울러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모델로 활동 중인 트와이스의 축하무대도 마련돼 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틴페스타는 행사의 주인공인 10대가 직접 꾸미고 참여하는 축제라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며 “청소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카리챌린지 캠페인은 ‘10대들의 꿈과 도전’, ‘스포츠를 통한 도전’, ‘환경을 생각하는 포카리스웨트의 도전’ 등 총 3가지 테마로 올 한 해 동안 실시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