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휴가시즌 맞아 해외여행객 위한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휴가시즌 맞아 해외여행객 위한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7.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이용 수수료·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등 무료 제공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지난 26일 올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한 ‘Global 4 FREE’ 이벤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 이벤트를 통해 해외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귀국 시 공항서비스, 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선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에 대해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하여 발생하는 해외 수수료 1%에 대해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또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분할납부 무이자 이벤트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5만원 이상 해외에서 이용한 일시불 거래에 대해 2~3개월 분할납부 신청 시 무이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이용자를 위해 공항에서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해외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에서는 유통 마진이 없는 직구 항공권을 선보이며 전 세계 다양한 항공사의 항공권을 별도의 수수료 없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매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부터 귀국할 때까지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해외 액티비티, 호텔, 교통,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FREE한 혜택을 제공해 가볍고 합리적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