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대학생 대상 'GC 플레이어' 2기 모집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대상 'GC 플레이어' 2기 모집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7.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에 관심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기자·영상팀 분야별 활동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2기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으로 나뉜다.

‘GC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에 오픈하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GC플레이어’는 홈페이지 내 공식 채용란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GC 플레이어’에게는 활동비는 물론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제공한다.

또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앞으로 게임빌-컴투스 공채와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앞서 선발된 GC 플레이어 1기들은 ‘게임빌컴투스뉴스’ 기자 참여, ‘캠퍼스 리크루팅’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을 선도해 온 게임빌과 컴투스는 세계 각지 주요 거점을 기반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특히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다수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탈리온’, ‘드래곤스카이’ 등의 신작을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