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기업은행, ‘IBK 來일 채용박람회’ 개최 外
[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기업은행, ‘IBK 來일 채용박람회’ 개최 外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06.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기업은행, ‘IBK 來일 채용박람회’ 개최

IBK기업은행이 다음달 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과 강소․스타트업 기업의 채용지원을 위한 ‘IBK 來일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기업은행이 주최하고, 서울 동북권 소재 12개 대학교,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한국장학재단, 청년재단,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우수 강소·스타트업 기업과 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기업 등 50개사가 참가해 총 300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씨티은행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이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해 3대 소설 커머스 할인 혜택을 더한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소셜커머스의 7% 청구 할인 및 점심식사/배달앱 5%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신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통합 할인 한도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2019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5년 연속 1위

신한은행이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조사(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에서 15년 연속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서 이번 15번째 조사는 총 9개 산업군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총 10만 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KB국민은행,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광주지역 개최 

KB국민은행이 26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KB국민은행과 광주신용보증재단이 함께하는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아카데미는 각 분야의 전문강사가 사업자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및 창업 세무, 상권입지분석의 기본이해 등 예비창업자 및 자영업자가 갖추어야 할 창업과 사업운영 등에 필수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