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 판매
CU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 판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판매 인기 힘입어 재출시 쇄도…멤버별 7종 총 10만장
CU에서 출시될 예정인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사진=BGF리테일)
CU에서 출시될 예정인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사진=BGF리테일)

7월 9일 CU에 가면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를 만날 수 있다.

CU는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고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를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CU는 지난 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이미지가 담긴 반투명 소재의 ‘BTS 투명 티머니카드’를 단독 판매한 바 있다.

이 상품은 출시 전날부터 전국 점포에 판매 문의가 폭주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맹점주와 고객들로부터 재출시 문의도 쇄도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는 총 7종으로 10만장 한정 판매된다.

각 카드별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과 각자의 별자리, 영문 이름 등이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디자인돼 있다.

특히, 카드 전체를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여기에 티머니카드만의 혜택도 담았다. 전국 CU에서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로 상품을 구매할 시 CU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및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티머니카드와 마찬가지로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곳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김일두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올해 초 선보인 ‘BTS 투명 티머니카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미처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 1탄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이번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 출시가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상품은 방탄소년단 일러스트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