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VIP 초청 행사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VIP 초청 행사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2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헤라 등 6개 브랜드 참여…업계 최초
롯데면세점이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VIP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VIP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아모레퍼시픽과 VIP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참여하며, 왕홍(중국 SNS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과 내외국인 VIP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더 인피니티 뷰티’에선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이벤트 등이 마련되며, 브랜드별 대표 컬러와 이미지를 적용한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굿즈와 경품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가 운영되고,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선 한국을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진행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1339㎡)의 VIP 라운지로 지난 5월 오픈했다. 이후 롯데면세점은 로레알그룹, 샤넬, 라메르, SK2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VIP 소비자 초청 행사와 호주사진전, 와인강좌 등 다양한 문화 행사 등도 진행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