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6월 마지막 이득타임서 바캉스 상품 총집합
이랜드몰 6월 마지막 이득타임서 바캉스 상품 총집합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1인 관람권 2000장 선착순 증정…혜택 랜덤 지급
(이미지=이랜드몰)
(이미지=이랜드몰)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마지막 이득타임 행사를 진행한다.

26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을 중정하고,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400명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도 1만장 지급된다.

해당 쿠폰으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이랜드 아동복, 모던하우스, 로엠, 스파오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6일 하루만 이랜드몰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극한특가 상품은 △구찌 GG마몬트 카메라백 블랙 미니 핸드백 △피죤 베이비 섬유 유연제 3개 △휴스톰 물걸레 무선 청소기 △엠아이수트 린넨셔츠 △버켄스탁 샌들, 슬리퍼(아리조나 제외) △켄싱턴리조트 룸+조식+음료 패키지 등으로 준비됐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6월 마지막 이득타임을 맞아 이랜드와 인기 브랜드 콘텐츠를 모두 모아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용품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랜드 켄싱턴 리조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초특가 수준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