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127 젤리 출시
세븐일레븐, 엑소·레드벨벳·NCT127 젤리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아티스트의 아트웍이 그려진 띠부씰 들어 있어
엑소, 레드벨벳, NCT127
엑소, 레드벨벳, NCT127과 컬래버레이션한 젤리(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컬래버레이션한 ‘엑소·레드벨벳·NCT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이 제품은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돼 있다. 또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띠고 붙이는 씰의 약자; 80여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자 대상으로 7월18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엑소젤리’ 띠부씰을 30종 이상 모은 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7월 열리는 ‘엑소 콘서트 티켓(1인 1매)’을 제공한다.

김태봉 상온식품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젤리의 인기와 함께 전통적인 젤리 상품보다는 재미요소나 가치를 부여한 이색 젤리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돌 젤리와 더불어 다양한 이색 젤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매출이 전년 대비 47.2% 증가한 데 이어 올해(~6월25일까지)도 38.0% 증가하는 등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