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내달 분양
[분양소식]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6.2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층 6개동 전용 59~84㎡ 459세대 규모
남해·호남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우수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위치도.(자료=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홈페이지)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위치도.(자료=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홈페이지)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KTX 순천역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춘 입지에 총 459세대 규모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아파트가 들어선다. 

25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가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85번지 일원에 짓는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분양이 다음 달로 예정됐다.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케이에스피글로벌이 위탁사로 참여하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6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59세대 규모다.

교통여건은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를 통해 광양시와 광주광역시, 남원시 등 주변 도시로 이동하기 쉽고, 차로 약 20분이면 KTX가 정차하는 순천역까지 갈 수 있다. 순천역에서 서울역까지 KTX를 타면 약 2시간50분이 소요된다.

여수공항까지는 차로 약 30분이 걸리는데, 여수공항에는 김포공항과 제주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있다. 여수공항에서 김포공항과 제주공항까지는 비행기로 각각 1시간이 소요된다.

교육시설로는 단지로부터 반경 1.5㎞ 안에 동산초등학교를 비롯해 △용당초 △순천제일고 △팔마고 △효산고 등이 있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는 단지에서 동산초까지 통학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단지와 가까운 순천일반산업단지에는 OB맥주 순천물류센터와 금원ENG, DSR제강 등이 들어서 있다.

이 밖에도 단지 주변으로 664세대 규모 순천센트럴카운티와 900세대 규모 선평배들마을 등 아파트 단지들이 조성돼 있다.

56만㎡ 규모 삼산공원(예정)과 강청수변공원, 봉화산 등 녹지환경이 가까운 것도 특징이다.

cdh4508@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