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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33살 '월드콘' 라인업 강화…'아몬드 브리틀' 출시
롯데제과, 33살 '월드콘' 라인업 강화…'아몬드 브리틀'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5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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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 속 아몬드 브리틀 넣어 고소함 강화…여름성수기 맞아 적극적인 마케팅 예고
신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등 월드콘 3종(사진=롯데제과)
신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등 월드콘 3종(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월드콘의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25일 선보였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브리틀(Brittle)은 견과류와 설탕 등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로 특유의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과 캐러멜 풍미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한편 월드콘은 지난해 약 750억원을 판매하며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롯데제과는 올해로 출시 33주년을 맞은 월드콘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판촉 전략을 통해 작년대비 판매량을 10%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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