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TWG 티 신제품 및 베리에이션 음료 선봬
투썸플레이스, TWG 티 신제품 및 베리에이션 음료 선봬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차와 녹차, 민트로 블렌딩한 '그나와 민트티' 등 26일부터 맛볼 수 있어
투썸플레이스가 TWG '그나와 민트티'를 출시한다.(사진=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TWG '그나와 민트티'를 출시한다.(사진=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차(茶) 시장을 겨냥해 TWG 티 신제품과 이를 활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그나와(GNAWA) 티’는 그나와(모로코와 알제리에 거주하는 민족) 지역에 위치한 사하라 사막에서 홍차와 녹차, 민트로 사막의 뜨거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내용에서 탄생한 이름이다.

이번 출시하는 ‘그나와 민트티’는 녹차, 홍차, 민트를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녹찻잎의 쌉싸름함과 민트의 상쾌함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향긋한 홍차까지 더해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애플 민트티’는 ‘그나와 민트티’와 사과가 어우러진 이색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청량한 민트티와 싱그러운 사과가 만나 상큼한 향을 한층 끌어올리고 코코넛젤리를 넣어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차에 과일, 시럽, 향신료 등을 넣어 제조한 음료로 투썸은 TWG 티를 활용한 다양하고 색다른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출시 후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TWG 티의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며 “습하고 무더운 여름, 상쾌한 민트티로 리프레시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