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비즈파트너' 등 활용, 소비자 맞춤 상품 개발 및 가맹점 매출 증대 기대
BGF리테일이 삼성카드와 ‘CU가맹점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CU가맹점에게 삼성카드의 ‘LINK 비즈파트너’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LINK 비즈파트너’는 스마트 알고리즘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다.
또 보유한 빅데이터 등을 연계해 각 지역별 상권 및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 상품·매장 개발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로써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 전개는 물론, 다양화되는 소비자 맞춤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가맹점의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양측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 강화됨에 따라 CU가맹점주를 위한 상생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한다.
이밖에도 양측의 디지털 역량을 활용해 스마트 플랫폼 제휴 및 신규 사업·서비스 개발 등에도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은 “CU와 삼성카드간 영역을 뛰어넘는 협업을 통해 CU가맹점주에게 보다 차별화된 마케팅 지원이 가능해져 가맹점의 추가 매출 효과가 기대된다”며 “지역 상권의 특성을 반영한 특화 상품·매장 개발과 함께 가맹점과의 상생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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