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개장 임박 
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개장 임박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9.06.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유아 풀장·다이빙풀 등 구비…7월6일 오픈
(사진=괴산군)
(사진=괴산군)

충북 괴산군은 연풍면에 있는 수옥정물놀이장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오는 7월6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매년 2만여명의 관광객이 찾는 인기 피서지인 수옥정물놀이장은 △성인풀장 △유아풀장 △다이빙풀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함께 2만원만 내면 물놀이장 내에서 음식을 만들거나 고기를 구울 수 있는 피크닉 테이블(4인 기준)도 제공된다. 

특히, 안전사고 발생을 대비해 안전요원, 간호조무사 등 관리요원을 물놀이장 주변에 상시 배치해 운영하고 있어 전국 최고로 안전하고 깨끗한 여름 휴가지로 손꼽히고 있다. 

입장료는 어른 3000원, 청소년·군경 2500원, 어린이 2000원이다. 

만 2세 이하 영·유아와 만 65세 이상 어르신, 국가유공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놀이시설 자유이용권은 4000원으로, 이용요금도 저렴해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7월6일부터 8월31일까지 휴일 없이 매일 운영된다. 

여기에 생태테마관광 육성사업인 ‘연풍, 바람 따라 신나는 숲 여행’ 프로그램이 수옥정관광지에서 진행되는 만큼 올 여름 수옥정관광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신아일보] 괴산/신용섭 기자

yssh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