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강남구의회 의장배 체육대회 개최
제1회 강남구의회 의장배 체육대회 개최
  • 김두평 기자
  • 승인 2019.06.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배드민턴·볼링 3개 종목 구 체육협회 동호회원 간 기량 겨뤄
(사진=강남구의회)
(사진=강남구의회)

서울 강남구의회는 지난 23일 '제1회 강남구의회 의장배 체육대회'를 열고 구민들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축구, 배드민턴, 볼링 3개 종목으로 나뉘어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구민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금년부터 신설된 것으로, 강남구의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강남구 체육협회가 주관했다.

23일에 개최된 축구대회와 배드민턴 대회는 각각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와 강남구민체육관에서 11개 축구팀, 150개 배드민턴팀 등 약 8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으며, 축구는 △서울싸카, 배드민턴은 △남자복식 부문 대진클럽(전은섭, 최영규) 외 33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이재민·김광심·최남일·김영권·이향숙·한윤수·복진경·김진홍·안지연·박다미·이상애 강남구 의원과 지역 국회의원인 전현희·김삼화 의원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관수 의장은 구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축구협회(최영효, 서태공)와 배드민턴협회(이용호, 장동석) 회원 4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관수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구민들이 즐기는 생활체육으로 의장배 이름을 걸고 첫 대회를 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체육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대회는 오는 30일 삼성동 가인볼링장에서 개최되는 볼링대회를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