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비밀보장 “웃픈 사연 공모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비밀보장 “웃픈 사연 공모합니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6.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내달 2일까지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홈페이지 사연 접수
(제공=오비맥주)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수입·유통하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함께 사연 공모 이벤트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그래, 니, 어워드(이하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극한 직업’, ‘사랑과 전쟁’,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주제로 올해 상반기 중 겪은 일명 ‘웃픈’(웃기다와 슬프다의 합성어) 사연을 7월 2일까지 비밀보장 홈페이지의 ‘스텔라 아르투아방’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각 주제의 최고로 꼽힌 사연 응모자에게는 시상 부문이 각인된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과 상장이 주어진다. 접수된 사연들은 팟캐스트 비밀보장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공개방송 이벤트도 마련한다.

내달 27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릴 예정인 공개방송을 통해 응모 사연들 중 ‘명예의 대상’을 선정해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상을 시상하는 한편, 특별한 부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개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