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애경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2종 발매
애경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2종 발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폼 제형,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말랑카우' 캐릭터 활용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2종(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2종(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폭신폭신한 버블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 핸드워시’를 24일 출시했다.

버블 핸드워시는 폭신폭신한 버플폼 제형이 특징으로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간편하고 깨끗한 손 세정이 가능하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100%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게다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 우유향을 콘셉트로 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화이트 우유향’과 ‘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 총 2종이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이 좋지 않은 날이 빈번해지면서 외출 후 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재미와 마일드한 성분을 가진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올바른 손 씻기 습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