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허니하이볼과 안주 2종 출시
한신포차, 허니하이볼과 안주 2종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도주 및 이색주류 선호 소비자 겨냥…하이볼과 어울리는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도
한신포차가 허니하이볼, 한입치즈새우, 콘치즈가라에게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사진=더본코리아)
한신포차가 허니하이볼, 한입치즈새우, 콘치즈가라에게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저도주 트렌드를 겨냥하여해한신포차 스타일로 완성한 달콤한 위스키 칵테일 ‘허니하이볼’을 출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한신포차 허니하이볼은 블렌디드 위스키에 꿀과 레몬,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 주류로 평소 저도수 술이나 이색적인 주류를 즐겨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이번 신메뉴는 꿀과 레몬의 향긋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허니하이볼 전용잔에 담아 제공된다. 

또한 한신포차는 청량감 있는 주류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로 허니하이볼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치즈 활용 신메뉴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도 내놨다. 

한입치즈새우는 마요네즈로 버무린 옥수수콘에 매콤하게 볶은 새우와 오징어를 넣고 피자치즈를 올려낸 메뉴로, 16구짜리 타코야키팬에 플레이팅해 먹는 재미와 편의성을 높였다.

콘치즈가라아게는 뜨겁게 달군 철판에 콘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양파채를 얹어낸 메뉴로, 최근 치킨과 고소한 치즈를 함께 즐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sh333@shinailbo.co.kr